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환경보전협회에서는 대구·경북 환경보전협회에서 함께 일할 성실하고 유능한 인재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.

등록일 2014-05-29 작성자 김지혜 조회수 3303

 

신규 직원 채용 공고

환경보전협회에서는 대구·경북 환경보전협회에서 함께 일할 실하고 유능한 인재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.

2014529

환경보전협회장

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

1. 채용 개요

. 채용분야 : 기획관리부 교육관리 보조업무 및 회계 업무

. 공고접수기간 : 2014. 05. 29.()06.09.() 18:00까지 도착분에 한함

. 1차 합격자 발표 예정일 : 2014. 06. 10.()

. 2차 실기·면접 예정일 : 2014. 06. 13.()

. 최종합격자 발표 : 2014. 06. 18.()

1차 및 최종합격자 발표 : 환경보전협회, 대구·경북 환경보전협회 홈페이지 공고 및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

 

2. 채용 내용

. 채용 내역

채용분야

인원

채용 기간

주요 업무

기획

관리부

1

2014.07.01.2015.06.30.

(종료전 평가에 따라 정직원 채용)

교육 관리 보조 및 회계

제반 사무 행정 업무 등

. 근무 지역 : 대구·경북 환경보전협회 (경상북도 경산시 서상길 75)

. 우대 사항

환경관련 자격 소지자 및 유경험자

전산회계, 워드, 엑셀, 파워포인트 숙련자 또는 자격 소지자

기획 능력을 갖춘 자

 

3. 근무조건

. 채용조건 : 1년 계약직 (계약 종료전 근무 평가결과에 따라 정직원 채용)

. 보 수 : 내부 규정 (면접후 채용 직원의 자격 등 고려)

. 후생복지 : 4대보험, 퇴직금, 연차휴가, 경조금 및 경조휴가 등

 

4. 심사 방법

. 1차 평가 : 서류전형

응시원서, 자기소개서, 최종학력증명서, 경력증명서 등 1차 전형에 필요한 서류심사평가

. 2차 평가 : 실기·면접

-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,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실기시험 평가후 면접

- 실기 내용 : 컴퓨터를 활용한 업무 처리 능력 등

- 면접 내용 : 환경관련 전문 지식 등

. 최종 발표

: 환경보전협회, 대구·경북 환경보전협회 홈페이지 공고 및 합격자에 한해 통보

 

5. 원서접수

접수방법 : e-mail 접수(webmaster@dk-epa.or.kr)

e-mail 제목 및 파일명(폴더명 아님)은 반드시 대구경북환경보전협회_성명 형식으로 기재하여야 함, e-mail 제목 기재 착오로 인한 불이익은 본인 책임임

: “대구경북환경보전협회_홍길동

증명사진 파일이 깨지지 않는지 확인 후 접수

 

6. 제출서류

.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1(소정양식) : [별첨] 참조

. 최종학력 및 성적증명서 1

. 경력증명서 및 병적증명서 각 1(해당자에 한함)

. 면허 또는 자격증 사본 1(해당자에 한함)

모든 제출서류는 스캔하여 응시원서 1(한글)파일에 모두 붙여 제출하여야 함

한글파일에 포함되어야 할 내용 및 순서

; 응시원서, 자기소개서, 최종학력증명서, 성적증명서, 경력증명서, 자격증 사본 등

 

7. 유의사항

.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,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.

.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랍니다.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.

.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,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
.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. 본 시험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.

.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환경보전협회(www.epa.or.kr), 대구경북 환경보전협회 홈페이지(www.dk-epa.or.kr)참조 및 담당자(053-812-23834)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별첨 :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. .